악어와 개구리 늪지대는 한 번도 따라오지 못했습니다. 개구리는 항상 영광을 얻었고 늪은 어둠을 얻었다. 이제 늪은 가난한 잃어버린 개구리 아기와 함께 실행하고 그들을 다시 얻기 위해 개구리까지입니다! 프로거 2 : 늪의 복수는 80 년대 초반 버전의 게임 플레이와 스타일에 너무 밀접하게 붙어 있다는 사실은 축하의 원인입니다. 그래픽은 최신 가속기 카드를 사용하여 정교한 3D 게임 제작의 모든 플래시와 강타로 현대화하지만 원래 의 Frogger 개념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다른 좋은 리메이크와 마찬가지로, 향수와 게임 플레이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면서 현대적인 모양과 업데이트 된 플레이를 사용하여 원본을 다시 만듭니다. 업데이트 된 그래픽은 조금 귀엽고 만화같은 데도 불구하고 법안에 맞게 충분합니다. 그러나 음악은 훌륭하고 게임의 분위기를 향상시킵니다. 메인 메뉴 화면의 첫 번째 낙관적 인 노래에서, Frogger 2 : 늪의 복수 사운드 트랙은 아기의 수백을 저장하려고, 전 세계 호핑 개구리의 상대적 광기에 완전히 너무 적절한 것 같다. 아무것도 동요베이스 라인처럼 당신의 두뇌의 “타일 점프”섹션을 자극하지 않습니다. 옛날 옛적에.. 우리는 연못 세계의 중심부에 있는 햇살 아래에서 우리의 영웅 프로거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그와 그의 여자 친구 릴리 라운지 릴리 패드에, 악어가 복수를 추구하고 가까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아기 개구리의 거대한 가족을 돌보는. 그것에 뛰어! 그것은 프로거와 그의 새로운 친구, 릴리 개구리에 대한 처음부터 끝까지 빠르고 분노 액션입니다. 당신이 미친 장애물, 재미 파워 업과 무시 무시한 원수로 가득 놀라운 새로운 3 D 세계를 통해 여행으로 그들이 모든 개구리 아기를 저장 도움이됩니다. 늪지대는 연못 을 몰래, 개구리와 릴리에 의해 들키지 않고, 하나 씩 아기 개구리를 수집. 그는 연못 세계 전체를 점령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을 계속 하기 위해 아기로 가득찬 자루를 들고 은신처로 떠났다. 즐거움 : 원래 개구리와 같은 단순한 게임의 우아한 플레이 가능성에 대해 할 수있는 뭔가가 있으며, 매우 같은 간단한 기쁨은 프로거 2에서 현대적인 방법으로 재현 : 늪의 복수. 잃어버린 자손을 찾고, 어리석게 도리 고지 개구리 주위에 개구리를 호핑보다 학교 나 직장에서 힘든 하루 후 아무것도 매우 진정되지 않습니다. 즉, 같은 장소에서 반복해서 죽을 때까지입니다. 개구리 2를 다운로드 한 사람들 : 늪의 복수도 다운로드 : 개구리 : 그는 돌아왔다!, 개구리, 개구리 II : 세 깊은, 동키 콩, 갈라가 : 대상 지구, 지네, Gex 3D : 도마뱀을 입력, 팩맨 게임 플레이는 현혹 단순하다. 더 자주는 아니지만, 그것은 당신이 점프를 할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나타납니다하지만, 불행하게도, 이것은 항상 경우아니다, 이는 빠른 죽음에 당신을 운명. 이것은, 참으로, 프로거 2의 유일한 눈부신 결함입니다 : 늪의 복수와 명확한 좌절 요소입니다. 계속할 수 있는 옵션은 없지만 마지막 레벨에서 메인 메뉴에서 새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인터페이스는 옵션을 선택하거나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메뉴 화면 주위에 Frogger 경계로 도약 기반, 당신이 충분히 게임 내 호핑을 할 일단에 도약하는 몇 가지 비밀 영역. 메인 모드는 스토리 모드의 일종인 각 컷-씬으로 연결된 일련의 레벨입니다. 레벨은 곤충을 먹고, 날카로운 물체를 피하고, 개구리와 그의 친구 릴리 개구리 사이를 번갈아 가며 자손을 찾는 것으로 구성됩니다.